음악

you needed me

착희 2007. 4. 28. 00:23

You Needed Me – Anne Murray

 

당신도 내가 – 앤 머레이

 

 

13696

I cried a tear

내가 눈물 흘릴 때

You wiped it dry

당신은 그 눈물을 닦아 주었어요 

I was confused

마음이 근심과 불안으로 혼란스러울 때 

You cleared my mind.

당신은 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었죠 

I sold my soul

내가 영혼을 팔아버렸을때,

You bought it back for me

그대는 다시 내게 그 영혼을 사다주었죠.

And held me up and gave me dignity.

당신은 내가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와 주었고 내게 자긍심을 불어 넣어 줬죠

Somehow you needed me.

당신도 내가 필요했나 봐요 

You gave me strength to stand alone again

당신은 내게 힘을 주었어요 혼자서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To face the world out on my own again.

내 힘으로 다시 저 험한 세상에 맞설 수 있도록 

You put me high upon a pedestal

당신은 날 여왕처럼 받들어 모셔줬어요 

So high that I can almost see eternity,

너무 높이 받들어 모셔서 영원을 맛보았을 정도로 

You needed me

당신도 내가 필요했나 봐요

You needed me

당신도 내가 필요했나 봐요 

And I can't believe it's you

그게 당신이란 게 믿어지지 않아요 

I can't believe it's true

그게 사실이란 게 믿어지지 않아요 

I needed you and you were there

난 당신이 필요했어요 당신은 언제나 날 지켜 주었죠 

And I'll never leave. Why should I leave

당신을 떠나지 않겠어요 내가 왜 떠나야 하나요 

I'd be a fool

떠나면 바보죠 

'Cause I've finally found someone who really cares

이렇게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는데 

You held my hand

당신은 내 손을 잡아 주었죠 

When it was cold

차가움 바람이 몰아칠 때 

When I was lost

내가 길을 잃고 헤맬 때 

You took me home.

당신은 날 집으로 데려다 주었죠 

You gave me hope

당신은 내게 희망을 주었어요 

When I was at the end,

모든 것이 끝났다고 절망했을 때 

And turned my lies back into truth again.

내가 거짓말을 해도 당신은 그 거짓말을 믿어주었죠 

You even called me friend.

그리고 날 친구로 생각해 주었어요 

You gave me strength to stand alone again

당신은 내게 힘을 주었어요 혼자서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To face the world out on my own again.

내 힘으로 다시 저 험한 세상에 맞설 수 있도록 

You put me high upon a pedestal

당신은 날 여왕처럼 받들어 모셔줬어요 

So high that I can almost see eternity,

너무 높이 받들어 모셔서 영원을 맛보았을 정도로 

You needed me

당신도 내가 필요했나 봐요

You needed me

당신도 내가 필요했나 봐요

You needed me

당신도 내가 필요했나 봐요

You needed me

당신도 내가 필요했나 봐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앓이...FT아일랜드  (0) 2007.11.07
더원_-_사랑아_(드라마-내남자의여자).  (0) 2007.08.10
거위의 꿈...인순이  (0) 2007.04.25
박효신...추억은 사랑을 닮아  (0) 2007.04.22
내가 꿈꾸는 그 속  (0) 2007.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