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꽃을 찾아서

함양 상림의 꽃무릇

착희 2011. 9. 22. 19:27

함양 상림에 꽃무릇을 만나러 갔다.

그곳엔

아직 수련들이 여러 모습으로 피어 있었다.

간혹 기품있게 피어있는 연꽃도 보였고...

조금 숲으로 들어가니

붉은 융단을 깔아 놓은듯

나무들과 어우러져 피어 있는 꽃무릇을 만났다.

지고 있는 모습도 있었지만

아직 꽃몽우리도 많았다.

이번 주말까지도 충분히 그 아름다움을 즐길수 있을것 같았다.

꽃무릇으로 유명한

선운사,용천사,불갑사도 아름답지만

함양 상림 또한 고목들과 어루러진 모습이 아름다웠다.

23일부터는 물레방아골축제가 열린다고 한창 준비중이었다.

주말 꽃 찾아 함양으로 떠나도 좋을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