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출,일몰

2011년을 갈무리하며 내가 담아 본 일몰 사진들

착희 2011. 12. 31. 06:00

매일 매일의 태양은

늘 다른 모습으로 하루를 마감합니다.

 

부산 다대포의 일몰

 

우리에게 주어진

매일의 일상은 똑같은듯 하지만

무수히 다양한 순간들이 모여 하루가 되어 집니다.

 

청도 혼신지의 일몰

 

그 속에서 만나는 이들

그 속에서 만나는 사물들

그 속에서 일어나는 감정들

나에겐 모두 소중하고 행복합니다.

 

통영 연화도의 일몰

 

그렇게 비슷한듯 다른 하루를 보내고

하루의 마감은 늘 컴앞에 앉아 봅니다. 

 

삼천포 늑도의 일몰

 

내 세상은 물론이거니와 다른이들의 세상도 들여다 봅니다.

 

고흥 중산리의 일몰

 

그 속에서 느끼는 감동 깨달음들

글에서 사진에서 풍기는 그 사람들의 느낌을 느끼며

나의 삶의 방향도 조금씩 바뀌어 지기도 합니다.

남해 창선대교의 일몰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나니

한해를 갈무리 하는 시간이 되었네요.

진주 이반성 성전암의 일몰

 

그동안

부족한 포스팅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창녕 교동고분군의 일몰

 

새해에는 보다 나은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삼랑진 철교의 일몰

 

함께 하는 모든이들과 가정에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어지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통영 달아의 일몰

 

감사합니다.

안면도 할매.할배바위 일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