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여정

각종 문화전시회가 가득한 거제 섬꽃축제장

착희 2012. 11. 8. 22:01

거제면 서정리 거제시농업개발원에서 열리는

'제7회 거제섬꽃축제' 에 들려 보았다.

2012년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10일에는 'KBS전국노래자랑' 녹화가 예정되어 있다 한다.

 

이른 새벽 신촌 백도의 일출을 담기 위해 갔지만

하늘에 구름층이 두꺼워

여명만 바라보다 돌아왔다.

 

 

그리고 구천댐의 단풍을 담고 싶었지만 조금 이른듯 하였고

 

 

섬꽃 축제장에 갔더니

국화전시만 있는게 아니라 갖은 전시회들이 많아 볼꺼리들이 너무 많았다.

 

 

축제를 축복하기 위한 빛내림도 있고

 

 

전국노래자랑을 즐기기 위한 의자들이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고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에 고개 들었더니 작은감이 데롱데롱

 

 

야생초 전시장

 

 

국화분재전시장

 

 

 

 

 

 

 

 

 

 

 

 

 

 

 

 

 

 

 

 

 

사진전시회도 열리고 있었다.

 

 

 

 

그곳에서 블루베리 한그루를 사서 들고 나오던 옆지기에게

지나가던 아주머니께서 물으신다.

"그게 뭐유"

"블루베리 나무 샀어요"

"그딴건 만데 산다요 맛난거나 사먹지"

ㅎㅎㅎㅎ재밌는 대화였다.

 

 

바다도 있고

볼꺼리도 많은

섬꽃축제가 열리는 거제도로 놀러 가면 좋을듯 하다.